부평한의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차차차 조회 0회 작성일 2021-06-09 00:02:25 댓글 0

본문

차고 넘치는 한의원! 어디로 가야하죠? [현실조언]

[건강 현실조언] - 김소연 한의사
세상엔 한의원이 너~~무 많다?
몸이 아픈데 한의원을 어떻게 찾아야 할지 모를 때!
김소연 한의사가 추천하는
내 몸에 맞는 한의원 고르는 법!
(썸네일과 자막에 오타가 있어 수정 되었습니다)
선지혜 : 한의사 언니 짱~ ♥
사투리가 매력적이고 정감있네요!
김장윤 : 오 많이배워가요
쥬스자몽 : 한의사님 영상 계속 올려주세요:-) 잘 보고 있습니다
nyong : 사투리가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 한의사님이 하시는 한의원은 오딜까요? 아 여쭤보면 안될라나요?
신유진 : 소생한의원. 어디점인가요??? ㅠㅠ

중요한 날 관리 순식간에 물광피부로! PHA필 일명 연예인필 리얼시술영상 (리얼후기)

#PHA필 #물광필 # 연예인필 #물톡스 #피부관리 #알라딘필링 #광나는 #광채 #특별한날 #단기간 #시술영상 #리얼후기

더블로 리프팅, 알라딘필링, 케슬주사에서 확실히 좋은 효과를 보신 고객님,
이번에는 사각턱보톡스, 케슬주사, PHA필 시술!

피부에 자극이 없는 시술로 중요한 일정을 앞둔사람들이 찾는다는
PHA필! 일명 연예인필, 물광필, 물톡스!
겨울철에도 뽀송한 물광피부를 유지 할 수 있다!

꿀피부로 거듭나는 과정! 다음편에서도 함께해요~ 피부시술부터 쁘띠성형까지 궁금한것은 별걸다 알려주는 케이톡스!
구독, 좋아요 꾹~ 꼭이요 ^^




►K-TOX 공식 홈페이지◄

✔케이톡스홈 url : http://www.k-tox.com

✔부평점
- 홈 url : http://pf.kakao.com/_lxcxjiM
- 채팅 url : http://pf.kakao.com/_lxcxjiM/chat|

✔일산점
- 홈 url : http://pf.kakao.com/_BfZfM
- 채팅 url : http://pf.kakao.com/_BfZfM/chat

✔신림점
- 홈 url : http://pf.kakao.com/_JnkrT
- 채팅 url : http://pf.kakao.com/_JnkrT/chat
먹깨비 : 이분 넘나 귀여우심
K Jonny : ㅋㅋㅋㅋ그놈에 압출 ㅠㅠ
빨간자두 : 물광유지는 일주일정도 가나요?
랑이R : 02:55
업복 : ㅋㅋㅋㅋㅋ저도 물톡스 맞고왔는데 일주일은 효과가 진짜 좋더라구요

추나요법 해드려 봤습니다 (거북목 / 어깨 / 골반교정)

평소 거북목과 오른쪽 어깨가 굳어있으며, 골반이 많이 틀어져있다고 생각하는 20대 여성분에게 추나요법을 해드려 봤습니다.

추나요법에 관심이 많으시거나 실제 한의원에서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태흥당한의원 http://naver.me/FyexyqH1
블로그 https://blog.naver.com/taehd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taehd_hd
홈페이지 http://www.taehd.com/default/

#추나요법 #추나 #거북목 #거북목교정 #골반교정 #어깨교정
이봄봄이 : 영상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분선 : 영상잘봤습니다.치료잘해주시네요.죄송하지만병원위치알려줄수있어요.가보기싶은데요.부탁드립니다.저는척축협착증환자입니다.
ares k : 허준할아버지가 추나도 갈켜줌
416 ABP : 이런 기구로해서 추나한거 다 쓸때없음 ..
김지훈 : 아 공부열심히 할껄

... 

#부평한의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345건 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itgree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